티스토리 뷰

제품 간식,음료 오가닉 레드비트&배&토마토 야채혼합주스 세일 알아볼까요
현재시간 세일전가격 19% 19,7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5,840원 세일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92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오가닉 레드비트&배&토마토 야채혼합주스 상품구매


크니쁘니 광고 효과 | 기존 크니쁘니 다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배송기사님 이 시국에 고생 많으실텐데 감사합니다~
저희 애들 노랑이는 첫째 잘 안 먹고, 둘째는 먹는데, 빨강이는 둘 다 잘먹네요~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에 빨대가 꽂혀있어 외출시에도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 좋아요~
달달하니 그래서 애들이 더 좋아합니다~
애들 잘 먹일게요~~


달다구리 크니쁘니 | 크니쁘니 광고 덕분에 저희 애들 먹고프대서 쟁일 겸 구매했습니다~
광고가 중독성있어요~ㅋㅋ
당근보다 레드비트를 더 잘먹더라구요~
직접 맛보니 배의 달달함과 토마토의 걸죽함이 있는 듯 했어요~
많이 안 달고 적당히 단 듯 해요~
애들 받자마자 너무 잘먹더라구요~
용량도 한 손에 잡을 수 있는 사이즈라 외출시에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 괜찮은 듯 합니다~
먹을 때 잡고 누르면 새어 나올지 몰라 대참사(?)가 일어날지 모르니 조심해야 될 듯요~
아가들은 케이스 꽂아놓고 먹어야 할 거 같아요~
유통기한도 거의 3달이라 보관도 편리해 좋은 것 같네요~
다 먹어보구 재구매할지 결정할 것 같습니다~만족해요~^^


아이들이 잘먹으니 좋네요 | 아이들이 야채를 잘먹지않아 무얼먹일까 고민하다가
요즘 티비 광고에 나오니 구입해봤어요

후기도 좋고 기대하고 사봤더니

5살 큰딸 너무 잘먹고요
28개월 둘째는 광고에 나오는걸 알아봤지만 먹어보지도 않고 싫다하고ㅋㅋ

16개월 막내는 너무잘먹어요

제가 먹어봤더니 가벼운 토마토 주스맛입니다

우리가 먹는 일반 시판용 토마토주스는 자칫 케첩맛이 나는데
이건 부드러운 느낌이라 제입맛에도 맛있네요

둘째는 안먹지만 언젠가 먹길기다리고요

일단 첫째막내가 잘먹으니 다행이네요

아, 그리고 첫째가 살살잡아도 빨대로 역류가 금방돼요

막내가 잡았더니 얼마나 왕창 뿜어져나오던지… 미니팩홀더사야할듯요

막내가 잘들고 먹는데 이렇게 뿜어져나오는건 첨인것같아요

진짜입구까지 꽉차게 주스가들어있나봐요


오가닉 레드비트&배&토마토 야채혼합주스, 125ml, 24개입친구가 준 거 먹어보고

애들이 너무 맛있다고 그러고

티브이 광고에서도 나왔는데 너무 좋아하면서

사달라고 하길래 구매했는데 너무 잘먹어요!!!

편의점에서는 한 개당 1500원이라 너무 비싸서

쿠팡에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제일 저렴하네요^^ 역시 쿠팡!

배송도 하루만에 왔구요

사진처럼 3개로 비닐 묶음 포장되어 있어서

나들이 갈 때 들고가기 좋아요

집에 유기농 상하목장 먹이려고 썼던 케이스 있어서

요거 넣어 봤더니 사이즈가 딱이네요!!

혹시나 애들이 눌러서 흘릴 거 걱정되시는 분들은

우유케이스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 듯 해요

어린이집 갔다오면 간식으로 주고 있는데

하루에 1개 이상은 꼭 먹고 많이 먹었을 때는 3개씩도

먹네요ㅠㅠ 포장지가 이쁘고 너무 맛있다고 ㅠㅠ

가격은 다른 음료에 비해 조금 세긴 하지만

유기농이라서 믿을만하고 광고도 매일 하는 거 보면

애들한테 좋을 거 같아요 설탕처럼 달지도 않고

배와 토마토 레드비트 등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 몸에도 좋을 거 같네요 꼭 추천합니다!!!!!

대신 요새 광고 때문인지 재구매하는데 전부 품절되고

겨우 주문했는데 배송이 거의 일주일만에 왔네요ㅠㅠ

죄송하다고 쿠팡측에서 쿠폰 주긴 했는데

아이들이 빨리 먹고싶다고 난리쳐서 기다린다고

진땀 뺐네요ㅠㅠ 사실 분은 고민 없이 빨리 주문해주시는게

배송 빨리 받으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인기가 무섭네요


오가닉 레드비트&배&토마토 야채혼합주스, 125ml, 24개입편의점에서 사먹고 반해서 구입하였습니다.
아이들 먹기 참 좋은 미니멀한 사이즈인데, 양 많은거 부담스러워하는 어른도 괜찮은 용량같아여
특히, 이런 과채쥬스는 포만감이 있어서 많은 용량 잘 못 마시겠더라구요 이건 딱이에여
그리고, 맛도 막 달거나 이상하지않고, 청량감 있는 새콤달콤 묽은 토마토쥬스 맛이에요 레드비트, 배도 들어 갔다는데, 맛에서 느껴지는건 토마토맛이 강합니다. 배가 들어가서 달착지근하고 시원한 맛이 드는건지.. 백포도농축액도 들어갔대요 특히, 유산균이 들어가서 더 좋은듯.
부담없이 마시기 좋으네요! ^^


오가닉 레드비트&배&토마토 야채혼합주스 상품구매


The post 오가닉 레드비트&배&토마토 야채혼합주스 크니쁘니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오가닉 레드비트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